본문 바로가기

Spring File's/Information

주말 할인 소식들과 Springfile의 4월 넷째주 추천게임



















이래저래 실망스러운 주중의 세일소식들을 흘려보내고 맞이한 금요일입니다. 주말세일이 두둥하고 나오는 시점이지요.



꽤 괜찮은 녀석들이 보여서 약간 모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넷째주 추천도 같이 해보도록 하지요




이번 주 스팀세일은 정말로 큼지막한 녀석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http://store.steampowered.com/app/72850/



스팀(Steam)에서 주말동안 스카이림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게끔 하면서 동시에 세일을 때리고 있습니다.



스카이림!(Skyrim) 모를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지요. 지금까지 그 인기가 이어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만 보아도 아직까지도 꾸준히 모드가 만들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전 다른 모드 없이 플레이 하긴 했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운 게임이었습니다.



서양 중세판타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사실상 이번주 추천게임급입니다.






메타점수도 상당히 후합니다. 그리고 실제 플레이를 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만족 하셨을거 같아요



그리고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을만합니다.



저도 한창 플레이 할 때는 시간만 나면 돌아다니면서 퀘스트 깨고 이것저것 만들고 그랬네요.






가격은 무난한 편입니다. 하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본편 외 DLC들도 상당히 플레이 할만하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니까 DLC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레전드리 에디션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정~~말로 고민이 되신다면 지금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니 직접 해보시고 판단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음... 이틀 중간이면.. 충분히 어떤 게임인지 파악 가능하니.. 어쩌면 구매를 안해도 본전을 뽑으실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뭣하면 그냥 무료플레이만 한번 해보세요! 재미는 보장합니다.



칼, 활, 마법에다가 넘치는 퀘스트 그리고 용이 나오고 거대한 세계관에서 전쟁이 이뤄지고 있는 대륙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뭘 고민하시나요?




이거 말고도 스팀 주말 세일은 더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이라고 분류해도 될까요.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중간계를 배경으로 하는 듯 합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1930/



저도 직접 해본 게임은 아닌데 멀티로 즐겼을 때 상당히 괜찮다는 평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하시기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겠네요. 전 패스하겠습니다. 가격은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니까요.(재미도...)






여러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들도 세일 중입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sale/roguelike



꽤 많으니 스크롤에 유의하세요...









어디서 많이 본듯한 게임들이 잔뜩이네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이나 로그레거시 같은 경우에는 제 스팀 찜목록에 들어가 있는 녀석인데



구매는 조금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그 외의 게임들도 다른 방송들에서 많이 보이던 게임들인데요.



아무래도 취향을 많이 탈 듯한 게임들이라 선뜻 재밌을거라고 말은 못 하겠습니다.



그냥 세일한다! 라는 정도로만 넘어가겠습니다.





다음으로 마지막 세일 소식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추천게임에 뽑힌 녀석이지요.





다이렉트게임즈(DirectG) 에서도 주말 특가 할인 중입니다



https://directg.net/event/event.html



그리고 이번주의 추천게임이 바로 저 위에 있는



타이탄 폴(Titanfall) 이지요.



이전에 플레이 후기도 남겼던 게임인데요.



전장을 미친듯이 뛰댕기는 속도감과 타이탄의 묵직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할인하고 있는 디럭스 에디션은



타이탄폴 본편과 시즌패스(DLC 3개 포함) 를 같이 제공하고 있어서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아, 시디키는 스팀이 아니라 오리진(Origin) 입니다.






메타평점은 꽤나 표가 갈립니다.



기대치에 못 미쳤던 걸까요?



고민되신다면 오리진에서 게임타임으로 이틀 동안의 무료플레이를 제공해주니까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www.origin.com/ko-kr/store/free-games/game-time





와.. 이번 주말은 뭔가 많네요 ㅋㅋㅋㅋㅋ



이번 주 할인 소개는 이걸로 끝입니다! 아마 주말이 시작되면 또 할인 소식이 뜰거 같은데



제 마음에 드는 녀석이라면 끌고와서 포스팅 시켜버리겠습니다!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