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 File's/Information

[15년 스팀 여름세일 맞이] 게임 가격비교 Is There Any Deal 2부
















가격비교 사이트 Is There Any Deal 소개 포스팅 2부입니다.



주소는 http://isthereanydeal.com/



1부에서 다룬 사이트 검색 방법 포스팅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부에서는 검색필터를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대단할 건 없는데 분량이 있는지라 나누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검색필터는 크게 3종류 입니다. 온라인스토어 종류, 검색 세부필터, 게임의 플랫폼



먼저 스토어의 종류를 보면...





해외사이트라서 그런지 게임 구매 가능한 대부분의 사이트가 필터목록에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 중요포인트라고 여겨지는 곳만 네모표시를 해봤습니다. 스팀, 오리진, 험블스토어 이 정도만 챙기면 될 거 같아서요



두번째로 세부 검색조건들입니다. 영어가 짧은 터라 스팀비비에 올라온 게시글을 참고해봤습니다.


참고 : http://www.steambb.com/bbs/board.php?bo_table=gamebb&wr_id=355378(사이트 폐쇄)



글 작성기간 탓인지 몇 가지는 누락되었길래 따로 추가했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잠시 뒤 목록에 바로 적용이 되니 사이트 활용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플랫폼 종류인데요





윈도우냐, MAC이냐 리눅스냐 인데... 대부분 윈도우 이실테니 그냥 무시하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목록자체에 표시가 되니 골라들어가시면 됩니다.



태반이 윈도우니 모르겠다 싶으면 그냥 PC버전으로 된 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가격비교 사이트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격비교로 좀 더 나은 구매가 가능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