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Utilities

음질향상 프로그램 [FxSound Enhancer Premium 13.008] - 과자포함



음질향상 프로그램 FxSound Enhancer Premium 13.008 (과자포함)

 

일반 스피커로도 최고의 음질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평균 품질의 PC 스피커로 음악을 완전히 즐길 수 없습니다.

훌륭한 헤드폰 또는 스피커 시스템을 얻을 수는 있지만 가격이 비싸기도 합니다.

지갑을 깨지 않고 고화질 오디오를 경험하십시오.

실시간으로 음악을 최적화하여 저음역, 명료한 오디오 및 고 충실도를 제공합니다.

즉, 지나치게 비싼 헤드폰이나 스피커가 없어도 스튜디오 음질의 청취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FxSound.Enhancer.Premium.13.008.7z


실행화면

 

 


☞ 특징
고해상도 오디오.
중단 없음.
완벽한 오디오 사용자 정의.
자신의 프리셋을 저장
최소화 가능(트레이 상주)

 

☞ 오디오 향상
FxSound를 켜고 즉시 음질의 차이를 들어보십시오. FxSound Enhancer는 데이터 압축을 통해 손실된 충실도를 자동으로 복원하여 고음질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 효과
레벨 조정 Bass와 Fidelity 같은 효과는 청취의 취향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 평형 장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멀티 밴드 EQ를 사용하여 모든 청취 환경의 한계를 보완하십시오.


☞ 스펙트럼
직장에서 FxSound 기능 향상을 참조하십시오. 스펙트럼은 음악의 주파수 레벨을 표시하므로 효과 및 EQ를 원하는대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프리셋
특정 음악 장르 및 청취 환경을 위해 설계된 프리셋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자신 만의 오디오 파일을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3D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나 헤드폰에 관계없이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