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 File's/Information

안드로이드 게임 Bridge Constructor, 스팀 시디키 Mechanical Escape 무료배포






















현재 아마존에서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 게임 Bridege Constructor(브릿지 컨스트럭터) 를 무료로 팔고 있습니다.


아, 일단 주소는 여기고요.... http://www.amazon.com/dp/B008NABUU8?tag=amznsb01-20




획득하시는 방법은...(저도 한참 해메다가 찾았네요. 아 짧은 영어...)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으로 하셔야 합니다.]

1. 아마존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2. 아마존 앱스토어를 다운 받습니다.




3. 컨티뉴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창을 보시늘 수 있는데 메일을 적으시면 아마존 앱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보내줍니다.


   다른 방법으로 해도 무관할거 같습니다. 요즘은 아마존 앱을 받아라 같네요.





4. 그럼 다음과 같은 메일이 옵니다. 파란색 주소를 누른 후 폰에서 '알수 없는 출처' 에 관한 설치를 가능하게 한 후 받아서 깔면 됩니다.



5. 앱을 실행한 후 언어선택, 로그인을 지나면 구글 앱스토어랑 유사한 화면이 나올 겁니다.


   좌측 위에 석 삼자 (三) 버튼을 눌러 카테고리를 여신 후 APP&Games 를 들어가시면 Today's Free App of the day 라는 문구와 함께 화면      위쪽에 있는 Bridge Constructor 이 있습니다. (미리 PC에서 위시리스트에 저장해 놓으시면 그냥 위시리스트로 가면 있습니다.)


6. 그다음 설치는 구글앱스토어와 유사하므로 생략해도 되겠지요...? 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한다. 입니다.


   아마 apk 파일만 있으면 언제든지 설치하고 지울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불확실한 정보입니다.)



이상으로 Amazon 에서 무료 배포하고 있는 Bridge Constructor 이야기는 마치겠고.. 다음으로 인디갈라!

-------------------


인디갈라스토어를 들어가시면 Mechanical Escape (메카니컬 이스케이프) 를 무료배포 하고 있습니다.


... 예 주소는 여깁니다.


https://www.indiegala.com/store




무슨 게임일지 저도 궁금했는데 이런 게임이네요...


http://store.steampowered.com/app/268240/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 하얀 빈칸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으시고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해당 주소로 메일이 보내지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메일이 오게 되면 위쪽에 프로필 링크로 들어갑니다.





그럼 이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맨 아래에 게임이 추가된 게 보이시죠. 그걸 누르면 스팀 시디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디키를 스팀에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면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무료배포 게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니 이런거 쏙쏙 챙기시는 것도 꽤 남는 장사일거 같네요.


그럼 빠이빠이!!!